오랜만에 직원들과 족발과 보쌈을 맛있게 먹었던 '항아리 보쌈 분평점' 이용 후기입니다.

장 소 :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1063번길 121

상 호 : 항아리보쌈 분평점

영업시간 : 11:30 ~ 22:3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전화번호 : 043-288-5385

https://place.map.kakao.com/26460247

코로나 이후 직원들과 술자리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오늘은 직장동료가 저녁에 술 한잔 하자고 제안해서 갑자기 장소를 물색하던 도중 우연히 방문한 곳입니다.

저녁 6시경인데 벌써부터 홀에는 손님들이  많이 앉아서 술자리를 갖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홀에 들어서니 이미 홀은 만석이라 종업원이 따로 방으로 안내를 했습니다,

식당은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주방도 청결했습니다. 중앙에 큰홀이 있으며 방도 몇개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부담스런 가격도 아니고 여름이라 삼겹살 먹기에는 덥다고 생각해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3명이서 반반한 족보세트 대(4인용)로 시켰습니다.

set메뉴입니다. 점심특선으로 11:30 ~ 15:00까지 10,000원, 12,000원짜리가 있는데 다음에는 점심에 한번 들어야 겠습니다. 점심때도 가끔 이 식당을 지나갈때도 있는데 항상 손님이 많았습니다.

원산지 표시입니다 보쌈은 삽겹살로 쓰는데 칠레산입니다. 족발은 국내산이네요.~~

마늘, 새우젓, 쌈장, 쌈채소, 콩나물국, 파절이, 쌈무가 반찬으로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족발이니 보쌈을 새우젓이나 쌈무에 싸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반한 족보세트 대(4인용)입니다. 3인용으로 시킬까 하다가 좀 부족할 것 같아서 일부로 4인용을 시켰는데 나중에는 조금 남았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밥을 먹지 않는 상태였습니다.

족발은 부드럽고 부들부들했으며 보쌈은 깔금하고 잡내도 안나고 맛이 기가 막혔습니다. 사진상으로 보면 적어 보이는데 보쌈아니 족발크기가 다른 식당보다 큰편이어서 그런지 먹다보면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같이 나온 파절이나 보쌈김치, 무우말랭이와 잘 어울렸습니다.

코로나 이후 물가상승으로 동료들과 술한잔 기울이는 횟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네요~~^^  오랜만에 직원들과 맛있는 음식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더위가 어느정도 가시는 기분이었습니다.

+ Recent posts